나의 소설들

 

시작자기 소개나의 소설들사진추천 사이트

sungmijin@hotmail.com

귀여운 상속녀로 인터넷에 게제됐던 소설이다. 현제 출판되어 시판중인 소설로 저자 홈페이지에서 읽을 수는 있으나 불펌은 금한다.

여고생 살수의 출판된 책 표지

 

유산

초기에 쓴 소설이지만 원고로 작성되어 출판을 하려고 했으나 출판사들이 거절해서 장롱속에 묻혔던 소설이다. 시간이 나면 조금씩 아주 조금씩 세상 밖으로 내 놓을 예정이다.

 

늦가을에 핀 사쿠라

게임 소설로서 게임속에 케릭터들의 치열한 전투와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싹트는 애정을 그린 소설이다.

 

섹시한 미녀

주인공 이름이 미녀다. 너무 섹시해서 문제가 많은 주인공과 같이 살아가는 남편의 갈등과 애정을 그린 소설이다.

 

내이름은 악녀[인간쏘가리]

조폭들의 치열한 생존 경쟁을 그린 소설로서 인터넷 소설로서는 초기에 많은 인기를 얻었던 작품이다. 본 소설을 쓰기위해 파로호에서 2달간 섬에서 낚시만 하며 완성한 소설로 유명하다. 이사를 다니다보니 시디는 분실되고 원고지만 남아있어서 다시 자판기를 두드려야 하는 입장이다.

 

복수

복수는 단편소설이지만 실패작이다. 해서 본 저자 홈페이지에서는 볼 수 없다 조아라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볼 수 있다.

 

 

초등학교 때 도내 대회를 나간 경험은 있지만 입상은 하지 못했다. 그 만큼 시를 쓰는 시적 감각은 부족하다.

 

로또당첨수기

액수를 떠나 로또 당첨과 꿈 이야기를 사실 그대로 쓴 글이다. 당첨된 금액이야 105만원 3등이지만 꿈은 화려했다.

 

미공개 소설에 관하여.

인터넷에 미공개된 소설들은 앞으로 정리 후 모두 출판을 하려고 합니다. 현제 애정소설 2편. 판타지 소설 1편 문학소설1편이 미공개된 체 장롱속에 있으므로 시간을 내어 정리 후 모두 출판을 하려고 하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대하소설 사라 연재중.

       읽기

 

 

 

 

귀여운 처제는 실화를 바탕으로 쓴 팩션 소설이며 남자의 배경 남자의 일부 관련된 여자들을 흥미를 위해 실제와 다르게 쓴 소설입니다.

인터넷에 연재된 소설과 출판된 내용은 조금 다르며 2부 연재되는 귀여운 처제 소설은 실화와 전혀 다른 내용임을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범영


엄마는 사채업자 [애정소설로 출판을 하려고 정리중인 1989년도 작품으로 장롱속 소설이다.]

 

 

10여 년간 긴 장고끝에 완성한 전편 상.중.하로 출판된 판타지 소설이다. 지구보다 500년은 앞선 문명의 별에서 온 한글을 아는 외계인. 그들은 500여 년전 외계인에게 납치를 당했던 우리와 같은 민족이었다. 우주 최강 소녀와 우주 최강 악마의 격돌. 그리고 우주 별들간의 애정이 싹트는 소설.(그러나 총9권짜리를 3권으로 출판하다보니 많이 잘라져 나갔다.)

 

처음으로 쓰기 시작한 추리 소설입니다. 추리 소설을 쓰면 왠지 범죄에 빠지는 느낌이 들어 쓰지 않으려 했는데 내가 과연 잘 쓸 수 있나 시험을 하는 소설이라 보면 됩니다. 인터넷에 연재는 저승에서 온 딸로 시작했는데. 제목이 맘에들지 않아 바꿨으며 내용까지 바꿔 버린 소설입니다.

 

여고생 살수

대물클럽이란 황당한 범죄단체에 의해 늦은 신혼여행길에 올랐던 젊은 남편은 바다에 던져저 죽고 아내는 강간을 하고 돌로 무참히 살해한다. 두 살짜리 어린 아기는 무인도 돌 틈에 던져 버리고 사라진다. 그 아기가 17년 후 여고생 이 되어 돌아온다.

 

여고생 살수와 오빠

여고생 살수의 후속편으로 잔혹한 살 수 이야기 보단 잔잔한 애정을 주로다룬 애정소설이다.

 

산골소녀 미니

산속에서 아버지와 단 둘이 자란 소녀는 아버지의 죽음으로 산속을 벗어나 세상 밖으로 나오는데. 얼굴도 모르는 엄마를 찾아 헤메는 새로운 개념의 엄마찾아 삼만리 소설이다.

 

해수욕장 만화방

아름다운 해변 마을 협재리를 소개하기 위한 목적의 소설로서 나이가 많은 노인들의 지루한 일상을 탈출하는 이야기를 담은 글이다.

 

 

실화수기

지금은 인천시로 편입된 검단지역 어느 아파트 공사장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재미있게 쓴 글이다. 참고로 이 글을 쓴 대가로 그 아파트 현장에서 해고를 당하기도 했다.

 

귀여운 처제 후편

귀여운 처제 인기에 힘입어 후편을 연제중이다.

 

 아카시아 꽃피면. 문학적인 소설로서 가장 잘 쓰여진 작품이다. 본 소설은 출판부터 되어 인터넷에 공개는 하지 않기로 하였으나 2015년 11월부터 전면 공개하기로 함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물,,[원제=유산] 두 번째 문학소설로 일부 기억을 잃은 주인공이 어느날 갑자기 찾아 온 아기와 같이 살아가면서 차츰 기억을 찾아가는 아름다운 이야기다. 어느날 갑자기 한 아이가 내게 왔다 그 아이는 나에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물이었다. 2013년 8월 출판.


모든 저작권은 인터넷 소설가 김범영에게 있습니다.